도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김상범 교장선생님
김상범 교장선생님
『코로나, 그래도 마음만큼은 새로워야 하는 4월』
  •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19로 인해 단계별 온라인 개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본교에서도 빈틈없는 학생교육을 위하여 발빠르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우선 우리학교 홈페이지에 원격교육모델학교(코로나19대응)”이라는 방을 만들어 온라인학습과 생활안내 그리고 보건소식을 업로드 중입니다. 특히 본교의 온라인학습에 대한 탁월한 아이디어가 울산광역시교육청으로부터 인정받아 원격수업 모델학교로 선정되어 초등학교 표준형 원격학습 모델을 연구 및 운영합니다.

    또 원활한 원격학습을 위하여 인터넷 연결 등 온라인시스템이 갖추어지지 않은 가정의 경우는 학교의 컴퓨터실 개방이나 스마트패드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41일 현재 59명이 대여를 신청하였으며, 기기 대여는 앞으로도 신청을 받아 대여할 것입니다. 긴급돌봄 또한 변함없이 계속 추진됩니다.

    코로나 19가 만들어 놓은 생소한 길을 처음으로 가다 보니 모든 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해 학생의 건강과 학습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조금 부족함이 있어도 널리 양지해 주시고 언제든지 좋은 의견 주시면 크게 참고하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우리학교의 모든 구성원들은 학생들의 현재와 미래의 행복을 위하여 진솔한 마음으로 온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4. 1.

    울산광역시 도산초등학교

    교장 김 상 범

     

  •